고객님은 '로그아웃' 상태입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1644 - 1262

Mon to Fir am11:00 ~ pm16:00

Lunch Time pm12:00 ~ pm13:00

Sat,Sun, Holiday OFF

* 통화량이 많아 상담 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이용해주세요.

BANK INFO

국민 598001-01-300452

신한 100-030-985739

농협 301-0177-8500-11

예금주:(주)제이제이컴퍼니

* 무통장 거래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community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게시글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이동될 경우, 답변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의 변경 및 취소는 오후 1시 이전까지 주문 결제 게시판 / 콜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시에는 게시판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뒤로가기

FAQ

FAQ(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면 좀 더 빠른 문의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목록
Q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Q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Q어제 주문한 상품, 오늘 발송이 되나요?
Q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Q고객센터 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Q불량상품이 배송되었어요.
Q반품/ 교환 시 타택배를 이용해도 되나요?
Q결제완료 후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Q배송장 조회는 언제부터 확인이 되나요?
Q반품 요청했는데, 언제 처리 되나요?
Q회원탈퇴는 어디서 신청 하나요?
Q주문서 작성시 배송시 전달사항 메세지란?
Q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Q***선발송제도 안내 / 주문한 상품이 다 오지 않았어요.
Q묶음배송 해주세요!
Q결제 시 적립금(마일리지),쿠폰을 사용하였는데 주문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Q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이미 주문했는데, 상품이 품절되었어요. 제 주문건은 발송되는 건가요?
Q모델컷과 상세컷 중 어떤 것이 실제 색상에 가까운가요?!
Q배송전 취소 가능한가요?
Q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Q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Q취소요청해서, 주문이 취소되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Q등급별 혜택이 뭔가요?
Q이메일로 문의했는데 답변이 오지 않아요,
Q배송메세지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Q입금했는데 아직 미결제로 확인되요.
Q배송지 변경 가능하나요?
Q사이즈 문의합니다.
Q상품이 잘못왔어요.

1:1 문의 전 FAQ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이 없으실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