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문의하고자 하는 게시판을 선택해주세요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은 게시글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이동될 경우, 답변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의 변경 및 취소는 오후 3시 이전까지 주문 결제 게시판 / 콜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시에는 게시판을통해서만 신청이가능합니다. FAQ(자주 묻는 질문)을참고하시면 좀 더 빠른 문의 해결이 가능합니다.

1644-1262 Opening mon - fri / am10:00 - pm5:30/break time pm12:00 - pm1:00 / Sat, Sun (Red day off)

실시간 1:1 고객 채팅 상담 서비스 '제이엘프 상담톡’을 통해 문의하세요!

FAQ

이용안내 목록
제목 작성일
Q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내용 보기
Q어제 주문한 상품, 오늘 발송이 되나요? 내용 보기
Q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내용 보기
Q고객센터 상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내용 보기
Q불량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내용 보기
Q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내용 보기
Q반품 요청했는데, 언제 처리 되나요? 내용 보기
Q결제완료 후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내용 보기
Q반품/ 교환 시 타택배를 이용해도 되나요? 내용 보기
Q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내용 보기
Q묶음배송 해주세요! 내용 보기
Q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내용 보기
Q등급별 혜택이 뭔가요? 내용 보기
Q배송전 취소 가능한가요? 내용 보기
Q회원탈퇴는 어디서 신청 하나요? 내용 보기
Q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내용 보기
Q***선발송제도 안내 / 주문한 상품이 다 오지 않았어요. 내용 보기
Q취소요청해서, 주문이 취소되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내용 보기
Q결제 시 적립금(마일리지),쿠폰을 사용하였는데 주문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내용 보기
Q이미 주문했는데, 상품이 품절되었어요. 제 주문건은 발송되는 건가요? 내용 보기
Q사이즈 문의합니다. 내용 보기
Q배송장 조회는 언제부터 확인이 되나요? 내용 보기
Q배송지 변경 가능하나요? 내용 보기
Q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내용 보기
Q모델컷과 상세컷 중 어떤 것이 실제 색상에 가까운가요?! 내용 보기
Q배송메세지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내용 보기
Q주문서 작성시 배송시 전달사항 메세지란? 내용 보기
Q입금했는데 아직 미결제로 확인되요. 내용 보기
Q이메일로 문의했는데 답변이 오지 않아요, 내용 보기
Q상품이 잘못왔어요. 내용 보기


(0) items

T. 1644-1262

mon - fri am10:30-pm5:30

lunch pm12:00 - pm1:00

sat, sun, holiday off

bank account

국민 598001-01-300452신한 100-030-985739농협 301-0177-8500-11예금주 : (주)제이제이컴퍼니
top down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